일반 자료실/타종교

[스크랩] 2. 이교주의

그리스도의 군사 2013. 12. 18. 17:17

기독교의 타락과 몰락

 

기독교 안에 세 종류의 종파가 있다. 하나는 [유대교]- 하나는 [카톨릭]- 하나는 [개신교=장로교-침례교-성결교 등]. 그 중에서 어느 종파가 가장 성경적이냐고 묻는다면 그래도 개신교쪽이다. 유대교는 모세오경과 구약만을 선호하면서 신약 그 자체 즉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과 승천과 다시 오실 재림을 믿지 않고 있기 때문이며( 유대인 중에서 신학자와 신실한 성도들도 많다고 하지만 보편적으로 보았을때)- 카톨릭은 이교주의화 되었기 때문에 비성경적이고- 그래도 개신교가 성경적인 것만은 사실이다. 그러나 어느 종파를 선택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이 3 종파중 어느 한 곳에도 구원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. 왜냐하면 구원이란 종파가 좋아야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.

 

어떤 사람이 기도하던 중 갑자기 하늘이 환해져서 하늘을 쳐다 보았다. 예수님께서 서 계셨다. 그래서 큰 소리로 물어 보았다. [예수님 ! 카톨릭에 구원이 있습니까 ? ] [ 없다] [ 그러면 유대교에 구원이 있습니까 ? ][ 없다] [ 그러면 장로교에 구원이 있습니까 ?] [없다] [ 성결교와 침례교회는 구원이 있습니까 ?] [ 없다 ] 그러면 어찌할꼬 ! 심히 두려워 슬픈 목소리로 물었다 [ 그러면 어ㅗ떻게 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 ? ]그때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[ 누구든지 철저하게 회개하고 그 잘못된 행동을 뜯어 고치고- 성경에서 어긋남이 없이 순종의 삶을 살고 있는 그 사람이 구원을 받는 것이다]

 

구원에 대한 풍자억인 예화일 뿐이다. 그렇다. 교파에 구원이 있는 것도 아니고- 유명한 간판스타급 목사에게 가야 구원을 얻는 것이 아니라- 누구든지 철저하게 회개하고- 정신적 변화와 행동적 변화가 있어야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되면-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다. 그리고 날마다 죄를 찾고 찾아가며 회개하고 고치고- 회개하고 고치고- 성경을 읽으면서 자기 행위를 비교해 봐서- 성경과 틀리게 살았으면 그 성경 앞에서 무릎끓고 회개하고- 행동을 고치고- 생각을 고치고- 이렇게 성경에서 어긋남이 없이 일평생 살아가게 되면 구원이라는 값비싼 보배를 얻게 되는 것이다.

 

이제는 교파가 중요한 것도 아니고- 교회가 중요한 것도 아니고- 목사가 중요한 것도 아니라- 철저한 회개만이 구원으로 가는 길인 것이다. 그렇다면 불교나 카톨릭이나- 유대교나- 몰몬교나 힌두교 등 아무데다 다니면서도 그렇게 회개하면 되는가라고 반문할지 모른다. 그것은 절대로 안 된다. 성경으로 돌아오려면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- 하나님께서 인정하시는 주의 종이 있는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든지- 본교회 없이 가정에서 성경읽으면서- 회개하면서-주일을 거룩하게 지키면서 신앙생활을 해야 한다. 카톨릭은 이교주의 사상 때문에 하나님께 버림을 당했고- 개신교는 돈-명예-권세- 성적타락- 세상과의 타협- 종교통합운동 때문에 몰락의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.

 

 

[마리아 숭배]

 

[성인들 숭배]

 

 

[카톨릭의 미사]

 

[666의 하나님의 아들 대리자라는 단어]

 

[태양의 문 오클루스]= 다음 폐이지에 계속

 

출처 : 광야의 소리 카페
글쓴이 : 그리운소리 원글보기
메모 :